여름사은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빨갱 조회 7회 작성일 2021-05-08 00:25:40 댓글 0

본문

★판촉물,기념품,홍보물,사은품_여름상품추천랭킹Five★#1

기프트온바로가기_https://www.gifton.co.kr/html/main.php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사은품 전문기업 기프트온
*특가판매, 파격할인
*기업, 단체, 학교, 관공서, 각종 모임 및 행사용품 납품 전문
*친절상담, 인쇄무료, 사은품증정
◑1566-5224◐
◑카카오톡플러스친구_기프트온◐
◑문의사항_gifton@naver.com◐

★여름상품 TOP5 추천상품소개★
Top 5 부채 (둥글이,원형,전통,손잡이,긴자루,왕,패션7쪽,패션9쪽)
Top 4 치약칫솔세트 (파스텔,어린이여행용,치간칫솔,치실)
Top 3 텀블러 (보틀,보온보냉,진공,이중스텐)
Top 2 쿨토시 (아이스,매쉬,무봉제)
Top 1 휴대용선풍기(LED,미니,목걸이형)

한국 소비자는 호갱? "스벅 사은품 받으려 3시간 줄 섰어요" / 연합뉴스 (Yonhapnews)

(서울=연합뉴스) 이른 아침, 길게 늘어선 줄. 이 줄은 무슨 줄일까?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현대인을 위해 무엇이든 배달해 주는 세상.
줄을 서서 무언가 구매하는 게 어색해질 만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스타벅스 매장은 아침마다 손님들이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줄은 스타벅스에서 여름 한정 사은품을 받기 위해 나온 사람들인데요.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올여름 사은품으로 내건 서머 레디 백과 서머 체어가 큰 인기를 끈 겁니다. 그러나 사은품 수령 방식은 '오프라인 줄 서기'를 고집해 고객들의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인기 있는 한정수량 사은품을 얻기 위해 이른 아침 몇 시간씩 줄을 서야하기 때문입니다.
"3시간 동안 줄 서서 받아 왔다니깐요. 그냥 프리퀀시 모으면 바로 다 주는 게 맞는 건데 좀 나빠요", "저는 커피를 안 즐겨서 관심 없지만, 한국을 우롱하는 듯한 스벅의 행태 못마땅해", "상술에 호구되는 느낌"(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심지어 여자친구나 아내를 위해 대신 사은품 줄 서기를 왔다는 남성 고객도 있었습니다.
이같은 불만에 대해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매장마다 사은품 공급 수량을 늘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추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음료를 미리 온라인 앱으로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픽업할 수 있는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시행 중인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다는 대학생 A 씨는 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 오더'가 가능한데, 사은품 지급을 이런 구시대적 줄 서기 방식으로 해야 하냐며 불만을 표출했는데요.
소비자를 기다리게 하는 마케팅이 스타벅스뿐만은 아닙니다. 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인 '폴딩카트' 역시 새벽부터 줄을 서야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오전 7시 40분부터 줄을 섰는데 허탕을 쳤다"며 "이미 3곳에서 허탕을 쳤고 몇시간씩 서 있기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피전문점이 오프라인 줄서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뭘까요?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줄을 서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그 외부 사람들한테 그 스타벅스 매장에 대한 간절한 애호도라든가 열망이라든가 이런 것을 보여주는 하나의 상징처럼 보여 줄을 서게 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 돈 쓰고 받는 사은품인데 몇시간씩 줄을 서게 하는 것이 소비자를 배려하지 않는 것이란 의견도 있습니다.
이은희 교수는 "원칙을 정했으면 그 원칙에 합당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사은품을 좀 편안하게 얻을 수 있도록 물량을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은품을 준다고 해놓고서 그 조건을 채움에도 불구하고 줄서게 하고 기다리게 하고 하는 것은 바람직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자세가 아니다"고 꼬집었습니다.
충분히 고객의 불편을 덜 수 있는데도 수고로움을 고집하는 마케팅. 정말 소비자를 위한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전승엽 기자 홍요은 인턴기자

◆ 연합뉴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MCrbtHU0M0SR6TuBrL4Pw

[신선한 경제] "줄 서지 마세요"…'굿즈 대란'에 예약제 도입 (2021.05.03/뉴스투데이/MBC)

◀ 앵커 ▶

화제의 경제 뉴스를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리는 '신선한 경제' 시간입니다.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 아침부터 카페 앞에 길게 늘어선 줄.

지난해 스타벅스 '굿즈 대란' 기억하시나요?

매년 여름과 겨울에 진행되는 스타벅스의 사은품 증정 행사.

특히 지난해에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본인의 SNS에 스타벅스 사은품 인증사진을 올리면서 사재기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새벽부터 줄 서기는 기본.

사은품을 받기 위해 커피 3백 잔을 산 뒤에 모두 버리고 가는 손님도 있었고요.

그런데 정작 인기있는 사은품은 이미 품절이 됐는데도 이런 사실을 알리지 않고 사은품 행사를 계속 광고해서 대기업이 얄팍한 상술을 부렸다는 비판도 많았습니다.

이런 논란을 의식한 것일까요?

스타벅스가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는 올해 행사에서는 예약제를 도입하기로 했는데요.

음료를 17잔을 마시고 나서 조건을 충족하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아이스박스와 랜턴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한 뒤에 수령일, 매장을 정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ID 한 개에 일주일간 사은품을 최대 5개까지만 예약할 수 있게 수량도 제한하기로 했는데요.

굿즈도 좋은데 그전에 가격을 낮췄으면 좋겠네요.

◀ 앵커 ▶

바다낚시를 대표하는 어종, 감성돔.

그런데 이번 달에 이 물고기를 함부로 잡았다가는 과태료 80만 원을 물게 됩니다.

금어기는 물고기의 산란과 어린 물고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수산물을 포획하거나 채취할 수 없는 시기인데요.

올해 5월부터 참문어와 삼치, 감성돔의 금어기가 신설됐습니다.

이 시기에 낚시나 해양 레포츠를 즐기면서 금어기 포획 금지 생선을 잡으면 과태료 80만 원이 부과 되고요.

어업인이 포획하면 2년 이하 징역이나 2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둬야 할 것은 어종마다 금어기가 다르다는 건데요.

감성돔과 삼치는 산란기인 5월 한 달간, 참문어는 이번 달 16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금어기라고 합니다.

◀ 앵커 ▶

기운 없는 월요일, 오늘 저녁은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소고기 어떨까요?

이번에는 고기 마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소식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 할인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오는 11일까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우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등심과 안심, 채끝은 20%, 불고기, 국거리 부위는 30% 할인해 주고요.

사골과 같은 곰거리는 최대 67%까지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현재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유통 등 전국 유통업체 730여 곳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이번 기회에 비싸서 자주 못 먹었던 한우, 저렴하게 드시면 좋겠네요.

◀ 앵커 ▶

배우 윤여정 씨가 모델로 등장하는 온라인 여성 쇼핑플랫폼 광고인데요.

윤여정 씨를 시작으로 광고계에 '시니어 모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최근 한 식품 업체는 가정 간편식을 광고할 새 모델로 배우 나문희 씨를 발탁했고요.

화장품 업체 한 곳도 기존의 남성 20·30대 배우 모델 대신 80대 배우 강부자 씨를 내세웠는데요.

점잖은 중견 배우 이미지를 과감히 깨고 젊은 모델과 어울려 노래를 부르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요즘 광고계에서 시니어 모델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이유, 뭘까요?

기발하면서도 이색적인 것을 추구하는 요즘 MZ세대들을 겨냥한 마케팅이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권위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시니어 모델들이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신선한 경제였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today/article/6167059_34943.html

#신선한경제, #스타벅스, #굿즈

... 

#여름사은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stwingchu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