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도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쭈꾸미 조회 7회 작성일 2020-10-27 07:40:45 댓글 0

본문

#7 여자혼자 인도여행하면 생기는 일(ft. 빡침주의)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oy_the_world/

Blog : http://blog.naver.com/so_yeon3359

✉ Business Inquires: so_yeon3359@naver.com

영상 속 모든 BGM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출처입니다.

#인도여행 #인도 #자이푸르 #여자혼자인도여행
쏘이Soy The World : 쏘이의 현재 근황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soy_the_world 로 와서 확인해주세요
Boss Lee : 인도에서는 막 저러고 노는가부네
ᄋᄋJamie : 발암 영상 못보겠다 개똥같은 수작에도 웃어주며 대꾸 다해주고 끽해야 노노노노뿐 일본인이라 생각했을듯
Ferhan Krgz : 내가 인도 사람들은 너무 외험하다고 생각합니다. 혼자 여자렀어 거기 가지마세요.인도 남자들은 완전 외험해요
Surbhi Sharma : 2:25 how cheap. These people are so embarrassing...

#12.인도 여행-SEX즐겨?,혈기왕성한 10대 꼬맹이를 만나다*I'm HJ

안녕하세요. “여기 가봤어?”의 김희진입니다.
(HI, I'm heejin)
두 번째 해외여행, 인도 여행 영상입니다.

1부에 이어서 이 꼬맹이와의 대화 영상입니다.
하.. 10대니까 봐줘야겠죠..?
한창 그럴때니까요..
hn A : 아무리봐도 30대 아재같이생겼는데 ㅋㅋㅋ
앙싱 등싱 머거썽, : “your english is so weak”은 무슨 말이죠 영어 꽤 하시는데 의사소통 되잖아요 인도애가 더 못하면서 살짝 빡치네..
박지훈 : 에구구 저런애들 조심하세요ㅜ
J Lala : ㅋㅋㅋㅋ
ᄋᄋ : 재밌어요♡ 언니넘귀여워용

인도의 "프리미엄 기차의 최고급 칸" 리뷰 I 인도 아그라 #66

#인도여행 #인도 #세계여행 #세계일주



비싼게 비지떡인 경우도 있네요ㅋㅋ
다 그런지는 확실치 않으니 일반화 ㄴㄴ



음원 저작권 표시:

Kevin MacLeod - Malt Shop Bop
Kevin MacLeod - In Your Arms
Jason_Shaw - SERENITY
Kevin MacLeod - Midnight Tale
Kevin MacLeod - Umbrella Pants
Kevin macleod - March of the Spoons
Kill Young Lee : 코미디 한편?
이동철 : 화장실은 새마을급인데요 ㅎㅎ 역시 물티슈로
다 딱아야 할듯 베트남거 보니 그정도된데요
강현우 : 그냥 우리나라 무궁화수준이네
이동엽 : 문화적인식 차!
유진 : 전 10년동안 인도 살면서, 기차는 1시간거리 딱 두번타봤네요. 앞으로도 탈 계획은 없어용~^^;;

... 

#해외인도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stwingchu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