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방수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봉이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14:49:00 댓글 0

본문

옥상방수!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칠만만표방수제로 직접 시공하세요!

안녕하세요? (주)칠만표방수제는 올해 2019년을 맞이하여 41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인만큼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은 기업입니다.
일반 소비자분들께서 생소할 수 있는 방수 업종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시공 가능한 방수제'라는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 품질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고객님의 사랑을 받아온 기업입니다.
칠만표방수제라는 이름처럼 정말 칠만하면 방수가 되는 제품입니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방수제품과 달리 통기성! 숨을 쉬는 성질로 인해 대부분의 방수의 하자인 [들뜸, 부풀음] 하자가 없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쉽고 간편한 시공 방법과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칠만표방수제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는 제품,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칠만표방수제는 전국에 137개의 대리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대리점에서 구매하세요.
전국대리점 주소 및 전화번호
http://chilman.co.kr/bbs/board.php?bo_table=agency\u0026sca=%EC%84%9C%EC%9A%B8%ED%8A%B9%EB%B3%84%EC%8B%9C

칠만표방수제 홈페이지 www.70000.co.kr
상담문의 02-454-7722
칠만표방수제 블로그 http://blog.naver.com/bmwk1200

음악 Driven to Sucess - Scott Holmes
바람처럼스쳐가는 : 약 20평대 옥상 시공하려면 대략 재료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 롤러나 붓 고압세척기 이런거 제외하고

모체강화제, 균열보수제 부직포, 강력접착방수제 이 3가지를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많이 남거나 모자라지 않을 견적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균열말고 움푹 패인 곳을 매꿔야 하는 상황이면 어떻게 해야됩니까? 해당 부분을 방수 실리콘으로 매꾸나요?
눈누난나마름 : 바탕에 회색으로 방수처리가 되어있는데
제거 안해도 될까요?
HeeLyong Park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옥상바닥에 모체강화제만 시공해도 괜찮은가요? (아직 물새는 곳이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체강화제 시공뒤 한달정도 후에 방수시공을 해도 괜찮은지요?
달구름별 : 우레탄방수는 몇년에 한번씩 상도를 발라서 유지보수 하잖아요. 칠만표방수는 유지보수 어떻게 하나요
벌써가을 : 돌집에
벽면이 옥상에세 내려오는 물이 스며듭니다
방수칠해도
될까요

옥상 방수 diy로 수천만원 절약 했습니다 ^^ 갈라진 옥상 크랙 방수 diy4237

이전 건물주가 방수를 위해 친절하고 꼼꼼히 발라둔 시멘트는가루가 되어 퇴적층을 이루어
옥상에 계곡과 협곡이 되며 어디서 날아온 잡초와 함께 의도치 않은 옥상 정원이
만들어 졌지만, 비가샌다는현실~
이걸 갈아내고 드러난
옥상의 수많은 크랙들은 겨울철에 스며든 물이
얼고 녹고를 반복하면 점차 벌어 지게 되고,
스며든 물은 시멘트 내부 철골을 부식 시키며 악순환이 반복되며
건물 노후가 가속되므로 절대 방치 해서는 안됩니다.

초기 건물을 지을때 이미 옥상은 방수 상태로 건축을 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방관말고 바로 잡아 주면 됩니다.
한번 사람의 손이 가면 5년쓸것 10년 쓸수 있습니다.

방수제 선택시

온도변화에 대응한 탄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직사광선에 내구성도 필요 합니다.

탄성있는 대표적인 방수제가 우레탄 이지만, 반드시 우레탄만이

해답이 아닐수도 있다 생각하며 찾아낸 자재를 크랙 부분에 집중적으로 발랐습니다.

DIY에 익숙한 철천지 식구들은 크랙 사이 먼지를 털어내고
커피컵을 이용해서 꼼꼼이 채웠습니다.
커피컵으로 방수한 사람은 철천지가 최초 일것 같습니다. ^^;

지금 사용한 자재가 최고가 아닐수도 있지만, 이미 몇천만원을 절약했고
도막의 상태로 봐서도 몇년은 버틸것 같고, 몇년 후면 또 더좋은 방법이 있겠지요~

지금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좋은 선택을 할수 있는 내실을 갖추었으니까요~
대부분 전문가와 상담을 하면 그사람이 판매하는 제품이 최선이라 합니다.

광고와 정보가 혼재하는 현실 과다한 광고가 진실이 되어
진짜가 가짜를 두려워 하고 소비자 가격에 부가된 그 광고비는
우리가 지불하고 있는 모순속에 기댈 사람과 업체가 드뭅니다.

지금 사용한 자재가 최고의 자재가 아닐수도 있지만,

정확한 판단을 위한 자료제공과 DIY 문화의 보급을 위한
철천지 사람들의 뜻을 조용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이 동영상을 싫어할 사람은 누구 일까요?
인간은 이익을 나누면 함께 죽는다는 고전을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페인트고수 : 영상잘보았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네요
나잘난 : 지금옥상에모래가엄청나오는데 쓸면 이래해서 될까요
강동운 : 이 넘의 수면제 유튜브 볼때마다 똑같은 대사 정말 지겹다
장고봉 : 옥상이 갈라졌을때        첫째,  갈라진 틈을 깊이 파서 철근을 노출시키고  혹,  건축시에 확장한 부분이라면  철근이  붙어있지 않을 수 있다.  반드시 철근을  용접기로  용접해서 이어붙여야 한다.  그리고 그위에 방수를 해야만 더이상 클렉이 가지 않고 방수가 오래갑니다.     둘째,  집을 짓다보면 벽돌이 이중으로 이어붙인곳이 있고  건물 외곽의 (데스리)등에  철판을 ㄷ 자로 구부려 모자같이 쒸워주면  옥상방수가 제대로 됩니다.      셋째,  절대로 바닥에 철근을 깔고 모래와 방수액을 썩어서 차로 한차 올려서 바닥미장을 하지 마시요.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이렇게 공사견적을 낸다면  날탕이라고 보면 됩니다.     넷째,  지하실은  반드시 창문을 보아야 하는데  창문의 주위에  옥상에서 내려오는 낙수 홈통이 있는지 확인하고 홈통을  2-3미터 옆으로 설치하고  창문주위나  환기통주위를 청결하게 하고  폭우가 내릴시에 물이 넘치지 않을 정도로 차단벽을 쌓아서  물이 들이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다섯째,  지하는 반드시 주방 배수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물이  혹시 주방쪽에서 나오는지 확인하고  주방 싱크대밑을 2중  3중으로 방수해면 ( 싱크대 밑에서  1 - 2미터  여유있게 외곽방수를 하여 )  지하를 쾌적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여섯째,  지하는 공기가 항상 혼탁하고 냄새가 나므로,  이것을 없애려면  반드시 외부 공기를 순환시켜야 하는데   여름에는 에어콘을 키고,  겨울에는 난로를 켜므로  쉽게 하기가 어렵지요.    이것은  공기정화기 ( 반드시 외부공기를  끌고 들어오는 홈통과  안의공기를 끌고 나가는 것이 분리되어있는 기종으로 하고,  반드시  열교환 기능이 있는것으로 하면 항상 쾌적하고  뽀송뽀송하다.    열교환기능을 가진 기종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기업것에는 없습니다.
Priscila ha : 흙집 외벽에 바를 화학성분으로 만든것이 아닌 천연 재료로 만든 방수제품 혹시 있나요?

동절기 옥상 몰탈방수 게시영상

동절기 옥상 시멘트방수 시공순서 영상
'스타쌤' 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 구독은 무료입니다.
Seon Oh : 명품방수작업 잘 보았읍니다.저의 공장옥상에도 꼭 방수작업이 필요한데 연락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이메일주소가.rancho8198@hotmail.com입니다.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이명래 : 기능장님께서 직접 시공하신 옥상 시멘트액체방수 작업 잘 보았습니다.
시트방수 바탕이긴 하지만 정성스럭게 아주 잘 하셨습니다.

... 

#옥상방수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stwingchu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